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메인페이지로 이동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의소리 > 단순 문의를 이용해 문의해주세요.

  • (마권구매) 발매 마감 후 출발제외가 발생한 때에는 왜 마권교환을 할 수 없습니까?

  • (전자카드) 전자카드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방법에 대하여 알려 주세요

  • (전자카드) 전자카드 계좌 입금, 출금방법에 대하여 알려 주세요

  • (전자카드) 전자카드 계좌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모바일베팅을 할 수 있는 건가요?

  • [모바일] 구매내역을 조회하면 간혹 “취소가능” 버튼이 나오는데, 이건 왜 나오는 건가요?

  • [모바일] 계좌가 사용 중이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 [모바일] 로그인 시 ‘등록된 스마트폰 번호와 불일치 합니다. 확인후 재등록 바랍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 [모바일] 로그인 시 이전 휴대폰 번호 입력창이 뜨는 경우는 뭔가요?

  • [모바일] 모바일베팅을 이용하다보면 간혹 통신 불안정으로 마권구매가 안 됩니다. 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