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다음경로고객의 소리다음경로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95 (기타)기승가능한 최저중량은 왜 있나요? 1546
97 (일반안내)한국의 말산업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4366
183 [모바일] 모바일베팅을 이용하면 개인정보나 구매내역이 노출되지 않나요? 8593
98 (시설이용)경마공원 역내 장애우시설(엘리베이터, 리프트) 설치할 수 없나요? 2674
151 (제도)적중자가 없는 경우에는 환급금을 어떻게 지급하나요? 4668
152 (마권구매)구매상한제란 무엇인가요? 2064
215 (마주) 서류는 어떻게 내면 되나요? 7
216 (마주) 서류를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서류 잘 도착했나요? 7
217 (마주) 서류를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언제 마주가 되나요? 11
218 (마주) 서울 또는 부경 지역 마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타 경마장 마주로도 등록하고 싶습니다. 13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