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다음경로고객의 소리다음경로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150 (제도)배당률에 따라 마사회의 수익이 변하게 되나요? 4274
112 (경주진행)경마일 기수변경 사유와 절차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1596
113 (심판)경주부적격마 지정기준이 무엇인가요? 1372
114 (심판)주행중지와 실격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1621
115 (기타)경주 중 사용하는 채찍과 편자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561
209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제주 시설물 및 체험시설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3941
210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제주 시설물 대관은 어떻게 하나요? 3263
117 (심판)심판위원의 역할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310
92 (일반안내)입장권에 대한 제세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1930
94 (훈련)경주마는 왜 새벽에 조교를 하나요? 1953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