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다음경로고객의 소리다음경로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32 (모바일) 로그인이 잘 안됩니다. 2819
186 [모바일] 로그인 시 이전 휴대폰 번호 입력창이 뜨는 경우는 뭔가요? 2760
188 [모바일] 계좌가 사용 중이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2710
190 [모바일]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모바일베팅을 할 수 있는 건가요? 4419
124 (심판)부분확정 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288
125 (심판)심의경주 지정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458
78 (훈련) 훈련정보를 지금보다 확대할 수 없나요? 1333
79 (핸디캡) 함수율에 따른 주로상태를 5단계로 구분하는데, 거리별로 각 단계간 주파기록은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2224
75 (경주진행)순위판정 사진에서 결승선은 어디인가요? 1480
111 (경주진행)마필관계자가 불공정 경마행위에 연루된 경우 어떤 조치를 취하게 되나요? 1407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