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다음경로고객의 소리다음경로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14 (기타)홈페이지의 사진자료, 다운받을 수 있나요? 5943
15 (일반안내)렛츠런파크에서 영상촬영을 하려면? 7762
16 (전자카드) 전자카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9216
141 (채용)한국마사회 직원은 공무원인가요? 18390
142 (채용)입사 후 근무지 및 근로조건(휴일 등)을 알고 싶어요. 4438
143 (채용)공인영어성적이 없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3805
144 (채용)면접형태 및 진행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8551
145 (채용)채용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하나요? 3392
146 (채용)한국마사회 경마지원직 채용 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32927
119 (경주진행)순위변경 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354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