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다음경로고객의 소리다음경로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48 (채용) 장제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641
49 (수의) 말 백신접종 지원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3373
50 (재활승마) 재활승마는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5051
51 (재활승마) 재활승마 프로그램 신청방법은? 5521
52 (재활승마) 재활승마 자원봉사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5104
56 (재활승마) 재활승마 관련 자료, 서적은 어떤 것이 있나요? 3995
206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놀이시설 및 즐길거리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4028
156 (경주진행) 배당률은 왜 소수점 1자리까지만 표출되나요? 2216
157 (승마강습)교육비 결제까지 끝내야 선착순 인원에 포함되나요? 5227
158 (승마교실)각 반의 최대 등록인원은 10명인데, 폐강 기준은 몇 명 이상 입니까? 4646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