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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견 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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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 할 수 있으며,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 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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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접수

  • 글 작성 횟수는 1인 1일 게시글 4개로 제한합니다.
  • 질의내용 및 답변내용은 고객이 직접 로그인 하여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비방, 인신공격, 욕설, 스팸, 홍보성, 광고 글 등 개설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민원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글을 반복적으로 등록하는 경우 불량회원 조치 등 제재를 가하게 됩니다.​
  • 답변이 완료된 민원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 민원처리규정 제15조(반복 및 중복민원의 처리)

민원처리부서는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진정 · 이의신청 · 시정요구 등에 관한 민원서류(복사한 경우를 포함한다)를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에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하여는 민원처리부서장이 종결처리 할 수 있다.

답변기간

  • 고객의소리 답변기간은 접수일 부터 근무시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답변기간은 불만(진정) 16시간, 건의 3일, 단순문의 12시간, 칭찬격려 12시간이내
    ※ 답변시간은 근무시간 (09:00~18:00)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답변시간 계산 시 본부별 휴무일 제외함 (일·월 또는 월·화, 공휴일)

경마유관단체

  • 경마유관단체인 "마주", "조교사", "기수협회"와의 의견교환, 질의 등 글은 미접수 합니다.
    해당단체로 직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마주협회 http://www.sroa.or.kr
  •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 http://srta1993.com/index.asp

PA채용 및 문의

  • 고객의소리는 경마시행과 관련된 민원 페이지로 PA채용, 서류, 질의 등 내용은 접수치 않음을 양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 기업정보 - 인재채용 - PA(공원도우미) - 채용절차 참고 http://www.kra.co.kr
  • 기획예산처 경영개선 신고센터
    소식참여 > 경영개선제안센터 > 경영개선 제안 https://www.alio.go.kr/notice/suggesti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