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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처리규정 제15조(반복 및 중복민원의 처리)
민원처리부서는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진정 · 이의신청 · 시정요구 등에 관한 민원서류(복사한 경우를 포함한다)를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에 접수되는 민원서류에 대하여는 민원처리부서장이 종결처리 할 수 있다.
답변기간
- 고객의소리 답변기간은 접수일 부터 근무시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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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시간은 근무시간 (09:00~18:00)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답변시간 계산 시 본부별 휴무일 제외함 (일·월 또는 월·화, 공휴일)
경마유관단체
- 경마유관단체인 "마주", "조교사", "기수협회"와의 의견교환, 질의 등 글은 미접수 합니다.
해당단체로 직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마주협회 http://www.sroa.or.kr
-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 http://srta1993.com/index.asp
PA채용 및 문의
- 고객의소리는 경마시행과 관련된 민원 페이지로 PA채용, 서류, 질의 등 내용은 접수치 않음을 양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 기업정보 - 인재채용 - PA(공원도우미) - 채용절차 참고 http://www.kra.co.kr
- 기획예산처 경영개선 신고센터
소식참여 > 경영개선제안센터 > 경영개선 제안 https://www.alio.go.kr/notice/suggesti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