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메인페이지로 이동 홍보센터 보도·입장자료 보도자료

“헤드폰을 쓰고 응원한다?” 렛츠런파크 서울, 제28회 코리안더비(G1) 기념 이색 행사 개최

홍보부

2025-05-09 14:05

조회26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오는 11,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제28회 코리안더비(G1) 대상경주 기념 고객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xternal_image

이번 행사는 고객 입장 시간인 오전 9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경마와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우선 공연 프로그램으로 여성 3인조 성악그룹 아랑경북궁타령’, ‘오 솔레 미오’, ‘아름다운 나라등 가곡 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대상경주 스탬프 투어도 진행된다. 올해는 모바일 QR 방식을 도입해 더욱 간편해진 참여 방식으로 돌아온다. 출석 외에도 미션 스탬프 투어가 마련되어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은 무소음 응원전이다. 한국마사회가 최초로 시도한 이색 응원전으로, 사전 접수자 30(12)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헤드폰 수령한 뒤 놀라운지 야외 스탠딩석에서 응원단장의 리드에 따라 음악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응원 댄스 등 내적 리듬으로 즐기는 새로운 방식의 체험이다. 행사 포스터 우측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렛츠런파크 서울 곳곳에서는 유퀴즈?마퀴즈!’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지난 벚꽃축제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360도 회전캠도 설치돼 방문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마사회 김종철 고객서비스 본부장은 이곳을 방문해주는 모든 분들이 대상경주를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경마와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