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EO소식

메인페이지로 이동 KRA소개 CEO CEO소식

정기환 회장, 2025년 신년 워크숍서 “전사 역량 결집 요청”

홍보부

2025-02-07 18:03

조회3074

정기환 회장, 2025년 신년 워크숍서 전사 역량 결집 요청

25년 1월 22일 한국마사회 2025 신년워크숍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122, 과천 본장 문화공감홀에서 성과창출 역량 결집을 위한 전사 신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정기환 회장과 임직원 약 300명이 참석하여 지난해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의 본부별 현안과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서 한국마사회 각 본부는 수익성 제고, 대국민서비스 개선, 해외 수출, 디지털 전환 을 주제로 금년 사업추진 전략을 발표하였으며, 작년 6월 정식 시행된 온라인 발매와 영천경마공원 건설 등 당면한 현안에 대해 임직원이 함께 토론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허심탄회한 소통이 이어졌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통해 약 170명의 임직원이 기관의 현안을 놓고 열띤 토론을 펼쳤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발표 및 토론 내용을 고려하여 기관 혁신과제를 선정할 방침이다.

정기환 회장은 한국마사회라는 배는 한 부서, 한 본부만 노를 저어서는 움직일 수 없다고 강조하며, “워크숍에서 공유한 과제들을 전사가 힘을 모아 추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조직 내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토론형 워크숍을 개최했다. 유의미한 의견들이 다수 개진되어 뜻깊다.”앞으로도 정책 수립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