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203 (마이카드) 마이카드 계좌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205 (마이카드) 마이카드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방법에 대하여 알려 주세요
207 (좌석예매) 렛츠런CCC 좌석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209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제주 시설물 및 체험시설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210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제주 시설물 대관은 어떻게 하나요?
117 (심판)심판위원의 역할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129
119 (경주진행)순위변경 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084
183 [모바일] 모바일베팅을 이용하면 개인정보나 구매내역이 노출되지 않나요?
185 [모바일] 모바일베팅을 이용하다보면 간혹 통신 불안정으로 마토구매가 안 됩니다. 왜 그런가요?
187 [모바일] 로그인 시 ‘등록된 스마트폰 번호와 불일치 합니다. 확인후 재등록 바랍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