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202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서울의 체험시설 및 견학체험 이용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204 (마이카드) 마이카드 계좌 입금, 출금방법에 대하여 알려 주세요
206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놀이시설 및 즐길거리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208 (좌석예매) 렛츠런CCC 좌석예매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80 (일반안내)렛츠런CCC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194 (문화센터)렛츠런CCC 문화센터 수강신청 시 가족회원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197 (문화센터)렛츠런CCC 문화센터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199 (홈페이지)홈페이지 가입 및 탈퇴방법에 대하여 알려 주세요
201 (공원이용)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견학프로그램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203 (마이카드) 마이카드 계좌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