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83 (핸디캡) 우리나라 경마 역사상 가장 무거운 핸디캡중량을 부여받은 말은? 1590
84 (훈련) 경주로 훈련은 누가 시킬 수 있나요? 사람별로 훈련내용이 다르나요? 1179
85 (핸디캡) 경주마 능력평가란 무엇인가요? 1216
177 (시설이용)렛츠런파크 서울 주차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92 (일반안내)입장권에 대한 제세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1519
94 (훈련)경주마는 왜 새벽에 조교를 하나요? 1426
95 (기타)기승가능한 최저중량은 왜 있나요? 1179
97 (일반안내)한국의 말산업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3804
99 (시설이용)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나요? 3271
100 (일반안내)관람대 바닥에 버려진 쓰레기는 분리수거하고 있나요? 2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