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128 (일반안내)경주 퇴역마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064
129 (일반안내)인공수정으로 생산된 말도 경주마가 될수 있나요? 2613
132 (마권구매)계좌투표(계좌발매) 전화, 인터넷 베팅이 가능한가요? 16493
133 (일반안내)도서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3313
134 (기타)마사회에서 번역 발간한 책을 구입할수 있을까요? 3036
135 (기타)VOC 신청 내역 및 답변 진행상태 확인하는 방법은? 2756
136 (마권구매)온라인 마권발매 재개 가능한가요? 5285
137 (채용)한국마사회 임직원의 급여체계 및 급여수준은 어떻습니까? 12551
138 (기타)기수후보생 선발시험 응시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3636
139 (채용)채용방법, 시기 및 규모가 어떻게 되나요? 1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