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189 [모바일] 구매내역을 조회하면 간혹 “취소가능” 버튼이 나오는데, 이건 왜 나오는 건가요?
121 (기타)경주마 장구가 무엇인가요? 1105
122 (경주진행)검량이란 무엇인가요? 1065
123 (심판)제재에 대해 즉시공지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160
184 [모바일] 외국산/해외직구 안드로이드폰도 모바일베팅을 이용할 수 있나요?
186 [모바일] 로그인 시 이전 휴대폰 번호 입력창이 뜨는 경우는 뭔가요?
188 [모바일] 계좌가 사용 중이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190 [모바일]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모바일베팅을 할 수 있는 건가요?
124 (심판)부분확정 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026
125 (심판)심의경주 지정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