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의견제기

홈고객의 소리고객의견제기

한국마사회에 단순 문의 / 건의 의견 / 칭찬 격려 / 불편 불만 등을 제기하는 곳입니다.

불편사항, 발생지역 등 상세한 내용까지 적어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작은소리까지 크게 듣겠습니다.

행동하는 고객민원처리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견제기 - 단순 문의 작성하기, 불편 불만 작성하기, 칭찬 격려 작성하기, 건의 의견 작성하기를 회원, 비회원별로 안내합니다.

단순 문의 작성하기


     

상품, 서비스 및 업무 등에 대한 문의 및 상담

불편 불만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불만족 표현 (이용 불편사항, 직원 불친절 등)

칭찬 격려 작성하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표현 (시설 및 환경에 대한 편안함, 직원 친절 등)

건의 의견 작성하기


     

정책 및 제도 등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 요청 및 신규 제안


검색


베스트 FAQ

베스트 FAQ :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로 구성된 표
관리번호 제목 조회수
10 (출발) 출발대의 주요 제원은 어떻게 됩니까? 6813
11 (홍보)굽소리 신청 및 배송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6320
13 (기타)경마 사진을 촬영하고 싶어요 7122
14 (기타)홈페이지의 사진자료, 다운받을 수 있나요? 4640
15 (일반안내)렛츠런파크에서 영상촬영을 하려면? 5323
16 (마이카드)마이카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7 (일반안내)렛츠런CCC에 입장할 때도 입장료를 내야 하나요? 7960
18 (일반안내)렛츠런CCC 재입장시 입장료 징수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5066
20 (모바일) 경주동영상은 어느 일자부터 제공되나요? 3497
21 (모바일) 출마정보에서 PC용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10회전적을 보여주는데, 모바일에서는 왜 최근 5회전적만 보여주나요? 1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