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나의민원보기

홈>고객의 소리>나의민원보기

채용정보는 기업사이트 > 회사소개 > 채용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고객의견제기에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경마고객의 소리에 올린 의견은 기업홈페이지 > 경마고객의 소리 > 나의 의견 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획예산처 경영개선 신고센터  ALIO 

개설목적

렛츠런파크의 운영과 관련하여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 하고자 개설된 전자 민원처리 창구 입니다.

민원처리규정에 의거 LetsRun 업무와 관련 불만, 건의, 단순문의, 칭찬 등의 민원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접수

고객의 소리는 불평불만(진정), 건의의견, 단순문의, 칭찬격려 구분되어 있습니다.

질의내용 및 답변내용은 고객이 직접 로그인 하여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비방, 인신공격, 욕설, 스팸, 홍보성, 광고 글 등 개설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민원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글을 반복적으로 등록하는 경우 불량회원 조치 등 제재를 가하게됩니다.

답변이 완료된 민원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답변기간

고객의소리 답변기간은 접수일 부터 근무시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답변기간은 불만(진정) 16시간, 건의 24시간, 단순문의 12시간, 칭찬격려 12시간이내
※ 답변시간은 근무시간 (09:00~18:00)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답변시간 계산 시 본부별 휴무일 제외함 (일·월 또는 월·화, 공휴일)

경마유관단체

경마유관단체인 "마주", "조교사", "기수협회“와의 의견교환, 질의 등 글은 미접수 합니다.해당단체로 직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마주협회 http://www.sroa.or.kr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 http://www.srta.kr

PA채용 및 문의

고객의소리는 경마시행과 관련된 민원 페이지로 PA채용, 서류, 질의 등 내용은 접수치 않음을 양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 기업정보 - 인재채용 - PA(공원도우미) - 채용절차 참고
http://www.kra.co.kr

진단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