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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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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의 불만처리, 시정

  • 잘못된 서비스의 불만처리, 시정

  • - 한국마사회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중 잘못된 사항에 대하여 제안하여 주시면 검토하여
      시정이나 보상 등 필요한 조치를 시행하겠습니다.
  • -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를 드릴 것이며, 동일한 사유로 고객으로부터
      불친절 지적을 연간 3회 이상 받을 시 ‘3진 아웃제’를 시행하여 조사 후 귀책이 인정될 시
      인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의 보상

  • 잘못된 서비스의 보상

  • ● 경마시행 중단(또는 축소) 시 아래의 기준에 따라 보상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 일부 경주 미시행 여부와 관계없이, 경마개최 렛츠런파크 계획경주 중 마지막 경주 미시행 시,
       다음 경마일(차주 같은 요일) 무료입장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 천재지변 등으로 경마개최 렛츠런파크의 계획경주 중 마지막 경주 포함하여 잔여경주 연속 3개 이상
      시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당일 유료입장이 확인된 고객에게 한하여 당일 입장료를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단, 무료입장 및 환불 시행은 비상대책위원회 결정에 따르며 환불기준, 방법은 사업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 고객 사고 시 아래의 기준에 따라 보상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 한국마사회 책임으로 인한 고객 사상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고객의 피해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