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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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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처리 시정 및 보상

  • 한국마사회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중 시정할 사항에 대해 전화·우편·인터넷 등으로
    제안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하고, 보상토록 하겠습니다.
  • -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담당자의 잘못으로 2회 이상 한국마사회를 방문하거나 업무 처리 및 홈페이지상의 명백한 오류를 신고하였을 때에는 사과와 함께 10,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토록 하겠습니다.

불친절한 직원 '삼진 아웃제' 시행

  • -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를 드릴 것이며,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시정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 동일한 사유로 고객으로부터 불친절 지적을 연 3회 이상 받거나, 고객응대 업무가 부적격한 직원에 대해서는 조사 후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경마시행이 중단(또는 축소)된 경우 보상 조치

  • -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경마시행이 중단된 경우에는 차기 경마일에 모든 고객을 무료 입장 하시도록 하겠습니다.
  • - 해당 경마장의 1일 경주 수가 1일 최대 경주 수의 3분의 1 미만인 날은 무료 입장 하시도록 하겠습니다.
  • - 천재지변 등으로 3개 경주 이상 경주가 취소·중단된 경우에는 당일 입장료를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단, 환불기준은 사업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사고 보상

한국마사회 책임으로 인한 고객 사상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고객의 피해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